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블 EGF 재생크림 추천(Feat. 마데카소사이드 피부과 화장품)

레이저 시술후 피부재생크림 찾는다면 샤블 EGF 피부과 재생크림 추천

(Feat. 마데카소사이드 피부과 화장품)

 


이제 가을이 왔네요. 가을 환절기가 되어 그런지 안그래도 민감한 피부인데 환절기만 되면 더욱 예민해지는 내 피부 ㅠㅠ



환절기만 되면 피부가 붉게 올라오고 가끔 가려움도 올라와 너무 힘들어 피부과 가니깐 재생크림을 추천해주드라구요.


근데 아시다시피 피부과에서 재생크림사면.. 가격이 넘나 후덜덜해서 인터넷에 비슷한 제품이 없나 검색해보니 정말 많은 재생크림들이 있었는데 저는 샤블 EGF 재생크림 힐링 라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어 고르기 힘들었는데 일단 재생크림에 가장 중요한건 시카 즉 마데카소사이드가 들어있는 제품을 골라야겠죠?


제가 구매한 샤블 재생크림에는 마데카소사이드, EGF, 9펩타이드 등 많은 성분이 들어가있었어요. 



 

그 중 가장 중요한 마데카소사이드 즉 시카에 대해서 간략히 알려드릴게요.



마데카소사이드는 외부 환경 오염물질을 막아주고 피부를 보호해줘 건강하게 해줘요.



거기에 각질이 많아지는 것을 방지해줘 모공이 막히는거 또한 예방해준답니다. 



콜라겐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고 피부 세포 재생과 피부 가려움증을 줄여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어요!


솔직히 피부과 재생크림이어서 피부시술 후에만 사용하는게 재생크림인줄 알았더니... 성분을 꼼꼼히 보니깐 실제로 굳이 피부과 시술을 받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겠더라구요.


현재 재생크림 사용한지 2주일정도 지났는데 환절기마다 올라던 붉은기가 많이 진정되는듯하고 가려움증도 거의 없어졌답니다.


재생크림은 처음 사용해봐서 혹시나 좀 강한 성분으로 거부감이 들까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순했고 제형같은 경우 정말 부드럽게 피부에 안착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샤블 재생크림은 라이트, 모더레이트, 시크로 나눠져요.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샤블 힐링 라이트 재생크림은 지성,민감성,트러블,복합성 샤블 힐링 모더레이트 재생크림은 모든피부타입 샤블 힐링 시크 재생크림은 건성, 중건성피부 이렇게 나눠지고 여기에 맞는 피부 타입별로 사용하시면 되요~ㅎ



또한 샤블 수분크림도 판매중이었는데 수분크림마져 피부타입별로 판매중이었어요~

샤블 수분크림 라이트, 샤블 수분크림 모더레이트, 샤블 수분크림 시크 중 고르시면되는데

위에 적었듯 타입별로 라이트, 모더레이트, 시크 중에 고르시면 될듯해요!




 
저는 민감성피부에 수부지타입이라 샤블 힐링 라이트을 구매했습니다!

수분크림 또한 사용하던 것이 다떨어져 샤블 수분크림 라이트를 구매했는데 이게 웬걸 샤블 모더레이트 재생크림을 같이 주시드라구요.


그래서 잘못보냈나 했더니... 현재 이벤트중이어서 2개를 구매하면 샤블 모더레이트를 사은품으로 이벤트로 주시드라구요 ㅠ 화장품 성분비교한다고 이벤트하는걸 놓쳤다니... 아무레도 이벤트 끝나기전 저는 더 구매해야할듯ㅎㅎ 언제 끝날지 모르니 오늘 글쓰고 바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간략히 사용후기를 적어본다면 


화장품 성분은 많이 비교해봤지만 같은가격대비 상당히 신경을 많이써 적절한 조합입니다.



샤블 라이트 수분크림 제형의 경우 수분감은 느껴지면서 크게 끈적임도 없는 부드러운 제형이었어요.



샤블 라이트 재생크림 제형 또한 순하고 피부로 착 감기는(?) 느낌으로 굉장히 순하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특히나 환절기 피부가 민감해지는시기에 원래는 붉은기 혹은 가려움증이 올라왔어야하는데 샤블 제품사용한 후로 아직은 그런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어요. 아토피 피부에도 좋을 듯 합니당.ㅎㅎ



거기에 현재 아무제품이나 샤블 재생크림 혹은 수분크림 2제품 구매하면 샤블 모더레이트를 그냥주시니... 구매를 안할이유가 없습니당


재생크림은 확실히 많이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제품을 찾아 사용하기 힘든데 운 좋게도 저에겐 너무 잘맞는 재생크림을 찾은 듯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안그래도 조만간 피부과에서 관리 받으러 가는데 이제 피부과에서 재생크림을 강매(?)당하지 않아도 될듯하고 다음에는 피부과 관리 후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저처럼 민감 피부에 수부지 혹은 재생크림을 찾으시는분들이라면 샤블 재생크림 추천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hable_/products/6945594934

 

샤블 EGF크림 피부과 재생 점뺀후 레이저 대용량 수분크림 보습 시카 마데카소사이드 : 샤블.

샤블 EGF크림 피부과 재생 점뺀후 레이저 대용량 수분크림 보습 시카 마데카소사이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