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주 혼술 술집 추천 - 봉선동 스모크킹앤펍

봉선동 스모크킹앤펍 광주 혼술 술집 추천! 개인적으로 ㅜ 봉선동 심야식당이 없어져서 ...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다찌에 간단하게 술한잔 할 수 있는 아지트가 생겨서 좋아요


혼술을 좋아해서 혼술할 수 있는 곳은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데요. 집근처에 혼술집이 생겨서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간판이 안 달렸어요 ㅎ


저도 처음엔 아직 준비가 안 된 줄 알고 그냥 가려고 하다가 손님이 앉아 있는 것을 보고 용기있게 들어갔답니다 ㅎ


음...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구요. SNS 인증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내용은 SNS에 올리고 인증을 하면 치즈떡볶이, 튀김 등 안주를 서비스를 준다고 하네요 ㅎㅎ 얼른 해야겠다.



바(다찌) 형태로 되어있어서 역시나 혼술 하기 딱 좋은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16명 정도 앉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2명 단위로 가스불이 있네요. 보통 바는 테이블이 좁기 마련인데, 여긴 생각보다 넓어서 좋네요. 




sNS 인증하고 치즈 떡볶이 서비스 받았어요. 좀만 주는 줄 알았는데, 양이 많아서 놀람 ㅎㅎ 이거 먹으면 배부르겠는데?

 

감자샐러드하고 홍차 홍도(자세히는 생각안남)도 주심. 이거면 충분히 혼술할 수 있을 듯 ㅎㅎ 가오픈 기간이라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손이 매우 크시넹 ㅎㅎ



역시 혼술 하면 술이 빠질 수 없지 ㅎㅎ 호가든 잔에 하이네켄을 마셔보겠습니다. 여긴 혼술집 특유의 술을 직접 가져와서 마시는 시스템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일하는 매장이다보니 그러는거겠죠?



헉... 벌써 하이네켄을 다 마시고 싱가포르 맥주인 타이거를 가져왔습니다. 여기 술값이 생각보다 싸네요. 보통 혼술집은 술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인데 ㅎㅎ



이미 배가 불렀지만, 사장님한테 미안해서 시킨 새우튀김 ㅎㅎ 역시나 양이 많습니다. 가격은 8,000원인데, 이 정도 양이라니... 정말 혜자네요.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메인 메뉴는 미국 남부식 훈연햄, 베이컨이라고 합니다. 폴드포크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땐, 막 가오픈 했을 때라 아직 메인 메뉴가 준비가 안 됐다고 합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갈 명분을 주시다니... ㅎㅎ 여튼, 집 근처에 혼술 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곳이 생겨서 좋네요. 다음엔 메인메뉴 먹으러 꼭 가야하겠네요. 


위치는! 봉선동 사랑채 옆에 있습니다. 저팔계 사거리 바로 옆 입니다. 


여깁니다. 가오픈 이벤트 끝나기 전에 가서 즐기세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금방 사람들 많아질 것 같아요. 사람 많이 오기 전에 뺀질나게 가야겠어요 그럼 담에 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