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점제거후 재생크림 언제부터 발라야 하는가?

점빼고 재생크림 언제부터 발라야 할까요?

동생이 점뺐는데 진물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테이프도 오래 붙이고 있는데 


점빼고 재생크림 발라주잖아요? 
그건 언제부터 발라야 할까요?


테이프를 떼야 뭐라도 발라줄수 있을거 같은데ㅠ
아직 진물이 나오고 있어서..

흉터치료하고 있는데 피부과에서 구매한 재생크림이 금방 다 떨어져 삿어요.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이라서 냉큼 구매했지만 상대적으로 성분이 덜 들어가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계속 써봐야 될 것 같아요.

 

2023.03.15 - [리뷰] - 샤블 EGF 재생크림 추천(Feat. 마데카소사이드 피부과 화장품)


어느 정도 딱지 앉고나면 그때 점빼고 난 자리에
재생크림 발라주면 될까요? 
----
넹 점빼고 재생크림 바르는건 진물같은건 다 아문 다음
-----
진물 나오고 있으면 테이프계속 붙여주세요~ 점 빼고 재생크림 바를 땐 테이프 완전 다 뗀 상태여야 해요~


-----
상처에는 무조건 진물나면 뭐 바르는게 도움이 안돼요~ 점 뺀것도 마찬가지고요~ 저는 아크더마 리커버리밤 딱지 없어지고 발랐어요~~^^
----
테이프를 붙여야 딱지가 안앉는 것이 아닌가요 잘 갈아주세요 점빼고 재생크림 그뒤에 바르시구요 ...
엔비 리바이탈 순해서 아문담에 발르기 좋아요..

---
테이프 갈아가면서, 진물 더 안날때까지 계속 붙이고 계셔요~!

딱지 앉으면 흉 80%는 진다고 보심 되어요 ㅠㅠㅠㅠ

엔비 리바이탈 크림 저는 싹 다 아물고!! 발라주었더니 흉 안 남았어요 ^^]

예쁘게 빼세요 ^^
--
딱지앉으면 흉질껄요?!?! ㅜㅜㅜㅜ 연고잘발라주세용 안건조하게
--
저는 듀오덤 일주일정도 붙이고있다가 때고나서 바이오가크림 수시로 바르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
저는 하루 이틀 듀오덤 붙이고 나서 바로 재생크림 발랐어요. 아크더마 리커버리 밤 발랐는데 괜찮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