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드름 잡티 co2 레이저 시술 후 후기


-구매제품: 2번, 3번 제품
-구매이유: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진정
-피부타입: 여드름/복합성/민감피부/40대
-2번 제품은 산뜻하고 발림성이 매우 좋아요
피부결도 빤짝빤짝 되게 좋아보이고 egf 병풀이 들어가서 재생에 탁월한 것 같아요
-3번 제품은 겔타입으로 생겼는데 2번에 비해 뻑뻑한? 편이고 조금 더 두껍고 쵹쵹하게 발려요 보습과 영양이 듬북 들어오는 기분이라 나이트크림으로 쓰기 좋아요.

 

출처 shable


========여기서부터는 그냥 잡담이긴 하지만 레이저 시술하신분들은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나이에 비해 피부는 괜찮은편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여드름 잡티가 좀 거뭇거뭇있어서 레이저를 처음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병원을 잘못선택한건지... 점이나 주근깨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잡티를 co2레이저로 지지는 바람에 꽤 피부에 자극이 심해졌어요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일반 잡티를 제거하는 레이저가 아니란걸 알게되었고... 오히려 레이저 전보다 더 심하게 기미나 잡티가 올라올수있다는 글이 엄청 많더라구요. 
(좋은 레이저많은데 비싼돈내고 왜 이런걸로 했는지는 이해가 안돼요ㅠㅠ)

 


점점 불안해지면서 관리를 잘하면 되겠지되겠지란 생각으로 급하게 재생크림을 주문했어요.
레이저 시술도 처음이고 너무 무지 상태에서 시술을 받았나 후회도 되고 한참을 과거의 저를 채찍질했어요

 


3일간 씻지 말라고 하셔서 얼굴은 유분폭발이면서 건조한??(겉은 개기름, 속당김 심함) 상태에서 2일간은 산뜻한 2번 크림만 발랐어요. 2번으로도 충분히 보습이 되었지만 3번은 사 놓은게 아까워서 3일째부터는 2번 바른 후 3번 덧발랐는데 두껍게 느껴지긴했지만
재생이 급한터라 유분이 폭발하든 두껍든 그냥 썼어요.

 


 재생크림이 촉촉해서인지 5일째까지도 딱지가 앉지않았어요 (딱지가 생기는 순간 흉이 남을수있다고 딱지는 최대한 늦게 생기고 늦게 탈각되는게 좋다더라구요)
6일째쯤 딱지가 완전히 자리 잡았고 7일째부터는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화장을 전혀 하지않고 재생크림이 역할을 너무 잘해줘서 딱지가 오랫동안 촉촉하게 떨어지지않았어요!
딱지가 생기기 시작할땐 조금씩 건조함이 올라와서 2번을 수시로 더 자주 덧발라줬어요

 


8일째부터는 화장을 해야해서 여기서 판매중인 코르테 더모 프로텍션 선 레스큐 크림+코르테 더모 프로텍션 리바이벌 밤 이렇게 두개로 피부화장을 했는데 왠걸...! 사람들이 다 피부가 광이 난다며 극찬을 하는거예요??!

 


제가 여드름성 피부라 항상 매트한 선크림×비비만 썼는데... 위 선크림은 촉촉해서 피부광을 극대화시켜주고 너무 부드럽고 에센스 타입이라 계속 덧발라도 괜찮았어요.
매트한걸 안써도 트러블이 안난다는걸 코르테 제품을 쓰고 알게되었어요ㅠㅠ


비비도 커버력 적당하면서 시간이 한참지나도 다크닝이 없어요!
너무좋아요ㅜㅜ
조만간 샘플 다쓰고 비비랑 선크림은 또 구매하려고해요!


아래 글 참고!

2023.03.15 - [리뷰] - 샤블 EGF 재생크림 추천(Feat. 마데카소사이드 피부과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