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솔가 맥주효모 파우더 후기,,

솔가 맥주효모 파우더 먹어봤는데…

맥주효모 비오틴 알약을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 지인이 솔가 맥주효모 파우더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파우더는 처음 먹어봐서 조금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곳은 거의 없고 해외 직구 스토어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1통에 14,000원에 샀는데, 최근에 살펴보니 9,000원인 곳도 있더라구요.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ㅠㅜ




암튼, 여차저차 받아봤는데, 400g 이구요. 한번 먹을 때 30g 정도 먹으면 됩니다. 그러니깐, 13일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처음에 400g이라고 하니깐 2달은 먹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못 먹네요



맛은… 솔직히 좀 역합니다.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물에 타먹어야 하는데, 그것도 귀찮은거 싫어하는 저랑은 안 맞고… 


저는 그냥 이거 다 먹고 원래 먹는 고함량 맥주효모 비오틴 알약 먹어야겠어요. 함유량도 높고 한번 사면 2달 먹을 수 있어서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먹기도 편하구요ㅎ 



저처럼 귀찮은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알약으로 드시길 권해요 ㅎ


2023.08.22 - [리뷰] - 독일 맥주효모 비오틴 추천! 여성형 탈모 비오틴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