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장례후 조문 답례품 추천 - 청년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장례후 조문 답례품 추천 - 청년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코로나19 이후, 많은 분들이 경조사 참석 대신 송금을 선택하셨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분위기가 점차 완화되면서, 다시금 경조사에 직접 참석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 속에서,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특별한 답례품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바로 #청년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답례품]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청년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요즘 답례품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용적이면서도 보관이 용이해, 받는 분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죠. 이 특별한 소금은 100% 천연 암염으로 제작되어, 순수함과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바다의 천일염과는 달리, 미세플라스틱이나 기타 오염물질이 없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수억 년 전 형성된 이 암염은 건강한 짠맛을 제공하며, 요리는 물론 고기 구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도 최적입니다. 

 

 

장례후 조문 답례품 추천 - 청년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특히 핑크솔트는 일반 소금과는 달리 쓴맛이 없고, 오히려 달콤한 맛이 나며, 나트륨 함량이 낮아 모든 연령대에게 적합합니다. 더욱이,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미네랄이 풍부해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런 다양한 용도의 핑크솔트를 250g 소포장으로 준비하여,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250g, 고급스러운 와인색 메탈릭 파우치, 크래프트 스티커, 트레이싱지 페이퍼, 친환경 크래프트 박스, 슬라이드, 브라운 쇼핑백, 라벨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주문 방법도 간단합니다. 원하는 배송 시작일과 스티커 문구를 선택한 후, 개별 포장된 답례품이나 선물세트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수량에 따른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10개 이상 주문시 답례스티커를 무료로 부착해 드립니다.

 

 

 



이제 특별한 날을 위한 완벽한 답례품, 청년답례품의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에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