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년답례품 조의 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답례품 대량 구매 할인 혜택

 

청년답례품 조의 답례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답례품 대량 구매 할인 혜택

 

"청년답례품에서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조의 답례품'을 100개 이상 구매하실 경우, 1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 제품은 쿠팡 로켓그로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할인 이벤트는 이달 28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할인 행사와 함께, 대량 구매 시 맞춤형 스티커 문구 서비스와 장례 답례 문자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또한 서울과 경기 지역의 고객분들께는 퀵서비스를 통한 배송도 가능합니다.

 

 

 



청년답례품은 조문을 온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히말라야 핑크솔트 조의 답례품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우리는 부친상, 모친상, 조모상 등의 상황에서 아픔을 함께 나눠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제품은 1구짜리 또는 3구짜리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구 세트는 250g의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와인색 메탈릭 파우치에 담겨져 있으며, 친환경 크래프트 박스와 함께 브라운색 쇼핑백에 포장됩니다. 3구 세트는 같은 양의 솔트가 세 개 포함되어 있으며, 와인색 메탈릭 파우치와 블랙 쇼핑백으로 포장됩니다.

 

 



예로부터 소금은 깨끗한 에너지와 순수함을 상징했습니다. 특히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조의 답례품으로, 고인을 위로하고 보호하는 데 적합합니다.

 



청년답례품 관계자는 "우리는 소금의 전통적인 의미와 현대적인 트렌드를 결합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답례품을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장례식을 치르는 동안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바쁜 장례 준비 과정에서 이 제품이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장례를 치를 때 많은 준비와 심적 부담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우리의 장례 후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답례 준비에 부담을 줄이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