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토란레시피

갓김치 맛있게 담그는법 알토란 황금레시피(파김치)

갓2kg 기준 알토란 김하진 선생님의 맛깔스러운 갓김치 맛있게 담그는법 알토란 황금레시피를 준비해봤습니다. 저희시어머니도 갓김치와 파김치를 함께 하시던데 이 조합이 정말 맛있답니다. 특히나 라면에 함께먹는 갓+파김치 정말 감동이죠 ㅋㅋㅋ 이번 김하진님의 김치 열전 추석에도 효과있을것 같아요! 이번에 시어머니가 함께 하자고 하셨는데 황금레시피 알토란 버전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 시켜봐야겠어요!! 그럼 쪽파 600그램, 갓 2kg 기준 레시피재료 먼저 확인하세요!

 

 

갓김치, 쪽파김치 ㅋㅋ무말랭이까지 엄청난 매력아니겠어요? 이번에 진짜 김이라는 프리미엄김을 받았는데..갓김치에 한번먹어보려고 합니다 얼마나 맛있겠어요?ㅋㅋ 특히나 저는 김장김치보다 이렇게 바로 만든 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톡쏘는 맛이 일품인 알토란 갓김치 황금레시피~ 확인하시고! ㅋㅋㅋ사랑받는 아내와 며느리 되렵니다. 감사합니다.이번 추석 잘보내세요!!이상 갓김치 맛있게 담그는법 알토란 버전이었습니다. 이렇게 좋은레시피를 볼 수 있어 너무 고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