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토란레시피

근대나물 볶음 손질 방법 (부드럽게 요리법)

아삭한 싱싱한 근대나물 볶음하기전에 손질방법이 필요해 찾아봤어요~ 근대쌈싸먹을때도 질긴 줄기부분을 손질하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ㅎㅎㅎ 지금바로 해봐야겠네요!! 근대나물 사실;;;오늘 이름을 알았어요 근대된장국 근대무침 등 여러 근대나물 요리법이 있다는데.. 이제야 알았어요;;;; 아이고...

 

근대 손질 완료 ;;질긴부분은 더 오래 데쳐주고 잎쪽은 덜하고 참..요리는 세심하게 신경쓰는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알토란보면서 요리실력이 정말 늘어나고 있어요 ㅋㅋ제가 자주가는 반찬집 사장님도 알토란을 정말 많이본다고 하시던데 정말 ㅋㅋ 이래서 맛있나봅니다;;